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17.10.15  11:39:18

공유
default_news_ad2

▶ 김윤식 시흥시장은 지난 11일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회장 김윤식 시흥시장) 주관으로 국회에서 열린 교육부와의 학교신설 대책회의에 참석했다. 이번 대책회의는 시흥시, 김포시 등 도내 해당지역 13개 시 국회의원, 교육감, 단체장, 광역의회의원, 기초의회의장이 모여 교육부와 학교신설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김윤식 시장은 “기획재정부와 국토교통부가 전향적 입장을 취할 수 있도록 지역과 정파를 초월해 함께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 자유한국당 함진규 (시흥 ‘갑’) 의원은 지난 11일 국회 본청에서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제2차 교육부와의 학교신설 대책회의에 참석하여 의견을 나눴다.

▶ 더불어민주당 조정식(시흥 ‘을’) 국토교통위원장은 지난 12일 국토부, 행복청, 새만금청 소관 국정감사를 실시하고 14일에는 제17회 한국산업기술대학교 ITP총동문 체육대회와 정왕4동 한마음체육대회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김영철(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장은 지난 10일 ‘10월 중 의원 간담회’를 주재하고 15일에는 배곧생명공원에서 열린 ‘2017 배곧생명마루 콘서트’에 참석, 주민들과 함께했다.

▶ 경기도의회 임병택(시흥 1)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14일 대야·신천동 동 화합 체육대회에 참석하였다.

▶ 경기도의회 김진경(시흥 2) 도의원은 지난 13일 시흥에코센타 초록배곧홀에서 열린 경기건축문화제에 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최재백 의원(시흥3)은 지난 11일 김상곤 교육부장관,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국회의원 및 시장 군수, 시도의원 40여명이 참석 학교 신설 대책회의를 개최하고 시흥시 대야3초, 목감1유, 목감1중, 장현1·2·4초, 장현2중 등 학교 설립의 탄력적 운영 및 소규모학교 건립 등에 대해서 전향적으로 개선방안을 검토 해 줄 것을 건의했다.

▶ 시흥시의회 손옥순(비례대표) 자치행정위원장은 지난 12일 시흥시 경영인 초청 시흥경제강연회와 시흥시도시계획심의위원회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윤태학(대야·신천·은행·과림동) 의원은 지난 11일 신일초등학교 운영위원회에 참석하고 12일에는 시흥시자원봉사운영위원 워크숍 아침인사를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김찬심(대야·신천·은행·과림동)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10일 ‘10월 중 의원간담회’에 참석, 시 집행부로부터 주요 현안을 보고 받았다.

▶ 시흥시의회 김태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은 지난 12일 신현동 통장 협의회 간담회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조원희(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원은 지난 12일 능곡동 사회보장협의체 주관 ‘독거노인 생신잔치’에 참석,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했다.

▶ 시흥시의회 박선옥(정왕2·3·4동) 의원은 지난 10일 옥구상가 한마음축제와 12일에는 정왕4동 통장회의, 시흥시도시계획심의위원회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이복희(비례대표) 의원은 지난 12일 시흥시자원봉사운영위원 워크숍에 참석했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