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18.02.10  23:13:07

공유
default_news_ad2

▶ 김윤식 시흥시장은 지난 6일 매화복지회관에서 진행된 2018년 신년인사회(4권역_신현·매화·목감동)에 참석해 새해 인사와 덕담을 나누며 “시민의 삶을 새롭게 꽃피우는 2018년이 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시민들에게 다짐했다.

▶ 시흥시의회 김영철(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장은 지난 7일 시흥시새마을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9일에는 연성·능곡·장곡동 ‘2018 신년 인사회’에 참석해 주민들과 인사했다. 
 
▶ 더불어민주당 조정식(시흥 ‘을’) 국토교통위원장은 지난 9일 평창동계올림픽 개막식에 참석하고 10일에는 경기도 영남향우회 연합회장 이·취임식, 11일에는 미소신협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 자유한국당 함진규 (시흥 ‘갑’) 의원은 지난 8일 정책위의장실에서 개발제한구역의 합리적 조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회의를 시흥시청 관계자와 가졌으며, 9일 국회도서관에서는 헌법 개정 및 정치개혁 특별위원회가 주최한 ‘전문가와 함께하는 개헌 대토론회에 참석하였다.

▶ 더불어민주당 시흥 ‘갑’지역위원회 최동식 위원장은 지난 11일 청년위원들과 함께  ‘사랑의 공동체’ ‘베다니의 집’을 찾아 사랑의 쌀 나눔행사를 가졌다.

▶ 경기도의회 임병택(시흥 1)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8일 정왕동 소재 공단환경관리사업소를 방문하여, 기관 업무보고및 시화스마트허브 현안 문제에 대한 논의하였다.

▶ 경기도의회 김진경(시흥 2) 도의원은 지난 6일 매화복지관에서 열린 목감·매화·신현동 ‘2018년 신년인사회’에 참석하였다.

▶ 경기도의회 최재백 의원(시흥3)은 지난 7일 경기도의회 시흥상담소에서 경기도 철도국 관계자들과 경기도 도시철도망 구축계획 추가노선에 관한 추진현황을 보고 받는 자리를 통해 그간 추진 상황과 용역 세부내용 및 수요와 경제성 분석현황, 항목별 편익분석에 대해서 논의 했으며 시흥시와 관련된 수인선, 신안산선, 소사원시선, 월곶판교 복선전철 추진 사항에 대해서도 논의 점검하였다.

▶ 경기도의회 이상희(시흥 4) 도의원은 지난 8일 서해중, 서해고 졸업식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홍원상(정왕2·3·4동) 부의장은 지난 8일 서해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하고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에 함께했다.

▶ 시흥시의회 손옥순(비례대표) 자치행정위원장은 지난 5일 어린이집연합회 임원들과 간담회를 개최하고 8일 매화중, 매화고 졸업식과 안산농협좌담회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김찬심(대야·신천·은행·과림동)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6일 북시흥농협 영농 좌담회에 참석하고 8일에는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에 함께했다.

▶ 시흥시의회 장재철(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원은 지난 3일 시흥시 동체육회 연합회장 이·취임식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윤태학(대야·신천·은행·과림동) 의원은 지난 7일 시민편의 우선의 버스노선 개편을 위한 민·노·사·정 소협의회와 시흥시새마을회 정기총회에 참석하고 8일에는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에 함께했다.

▶ 시흥시의회 조원희(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원은 지난 8일 논곡·매화중, 매화고 졸업식과 안산농협 조합원 좌담회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김태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은 지난 8일 연성중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학부모, 학생들을 축하했다.

▶ 시흥시의회 박선옥(정왕2·3·4동) 의원은 지난 6일 관내 사회복지시설을 위문 방문하고 8일에는 서해고, 서해중 졸업식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이복희(비례대표) 의원은 지난 6일 북시흥농협 영농 좌담회에 참석하고 8일에는 설맞이 행복꾸러미 나누기 행사에 함께했다.

시흥신문 webmaster@n676.ndsoftnews.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