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18.04.18  15:08:47

공유
default_news_ad2

◇ 김윤식 시장은 지난 17일 시흥비즈니스센터에서 ‘지속가능한 스마트 프로슈밍 시티, 시흥’이란 슬로건으로, 시흥시를 세계적인 스마트시티로 추진하기 위한 다자간 공동 업무협약식에 참석했다. 김 시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시흥시에서 독자적으로 추진해오던 스마트시티 사업이 더욱 탄력을 받아 글로벌 시흥으로 도약 발전하는 중요한 전기가 마련되었다.”고 밝혔다.
 

◇ 시흥시의회 김영철(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장은 23일 중부권의장단협의회 정례회의에 참석하고 26일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시흥지사 신사옥 개청식과 제64회 경기도체육대회 개회식에 참석한다.

◇ 더불어민주당 조정식(시흥 ‘을’) 국토교통위원장은 지난 16일 세월호참사 희생자 정부 합동 영결·추도식에 참석하고 17일에는 시흥시 스마트시티 추진 MOU 및 세미나, 21일에는 제5회 스마트허브 CEO아카데미 한마음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 자유한국당 함진규(시흥 ‘갑’) 정책위의장은 지난 17일 대전 한밭체육관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주최 ‘자유한국당 중앙위원회 전진대회’에 참석고, 19일에는 국회 사무실에서 국토부 민자철도팀으로부터 시흥시 철도사업 관련 추진현황을 보고 받으며 안전사고에 유의해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 시흥시의회 윤태학(대야·신천·은행·과림동) 의원은 지난 15일 은청FC 신년회와 배사모클럽 회장 이·취임식 및 배드민턴 대회에 참석하고 16~22일까지 시흥시의회 제256회 임시회의 일정을 마쳤다.

◇ 시흥시의회 손옥순(비례대표) 자치행정위원장은 지난 14일 능곡동 9단지 노인정 야유회 및 직공장 새마을협의회 워크숍 인사를 다녀오고 16~20일까지 제256회 임시회의에 출석했다.

◇ 시흥시의회 김찬심(대야·신천·은행·과림동)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15일 은청FC 신년회와 배사모클럽 회장 이·취임식 및 배드민턴 대회에 참석하고 16~22일까지 시흥시의회 제256회 임시회의에 출석했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