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6·13 지방선거 당선자에 바란다”

기사승인 2018.06.16  10:20:07

공유
default_news_ad2

6·13 지방선거가 끝났다. 이번 선거를 통해 새로운 시장이 탄생했고 4명을 선출한 경기도의원들도 새얼굴로 바뀌었다. 또한 14명의 시흥시의원 당선자 가운데 11명이 새롭게 시흥시의회에 발을 디뎠다.
시흥신문은 6·13 지방선거 당선자들에게 바라는 시흥시민들의 생동감 있는 현장 목소리를 들어봤다. -편집자 주-

 

◇ “영세 사업자 위한 정책 실현을”

(주)데니스 신천점 대표  김성태
6·13 지방선거 당선을 축하합니다. 깨끗한 생활정치를 소신 있게 실천해주시고 지역복지와 시민을 위해서 봉사한다는 마음으로 시정 활동에 임해 주셨으면 합니다.
중소기업  어려움에 귀를 기울여 정부 및 자치단체가 지원할 수 있는 부분을 기업이 필요한 시점에 바로 조치해 주었으면 합니다.
또한 영세 사업자들이 마음 놓고 장사하고, 생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정책을 펴 주시길 바랍니다.

 


◇ “안전한 환경·제대로 된 교육환경을”

한울초교 학부모 이영주
무한성장이 기대되는 시흥시, 발전할 곳이 아직 너무 많은 시흥시장님에 당선되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시장님의 당선에 큰 기대감을 품고 있는 배곧의 학부모로써 먼저 ‘미세먼지 걱정 없는 깨끗한 환경,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 놀 수 있는 안전한 환경, 제대로 교육 받을 수 있는 교육환경, 어디로나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 아이들도 어른들도 믿고 갈 수 있는 의료환경’ 등의 개선에 힘써주세요. 
이외에도 시장님께서 계획하시고 시민들과 약속하신 많은 부분들을 시흥시민과 함께 늘 소통하며 원하시는 바를 모두 이룰 수 있는 시장님이 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공약(公約)이 공약(空約)이 되지 않도록”

월곶동 주민 이윤희
6·13 지방선거에 당선된 오인열 시의원 당선자에게 축하합니다. 월곶신도시에 거주하는 주민으로서 ‘마린월드부지’에 월곶행정복합청사을 추진하여 주민센터, 맘카페, 휘트니스, 노인회관, 청소년문화회관, 대강당을 건립을 추진하여 활기찬 월곶동으로 책임지겠다는 말씀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당선 후에도 초심으로 돌아가 월곶동 시민에게 던졌던 공약(公約)이 공약(空約)이 되지 않도록 노력하시는 시의원으로 남길 바랍니다.

 


◇ “청년 정책에 세심한 관심을”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박경은(전기제어공학과 4년)
우선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탁드릴 점이 있다면, 근처에 공장단지가 많아 공장 매연 냄새가 많이 납니다. 건강하고 깨끗한 시흥시가 될 수 있도록 개선에 힘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요즘 대학생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취업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시흥시내에 공단이 존재하지만 교통이나 여러 근무 환경이 안정되지 않아 많은 젊은이들이 취업을 꺼려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주변 대학들을 기점으로 양질의 안정된 일자리를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들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활기찬 시흥을 만들어 주시길”

학원연합회 부회장 김영춘
임병택 시장 후보의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흥시가 명품 교육도시로 발전하기 위해서는 학교 교육도 중요하지만 학원교육 또한 매우중요합니다. 은행단지 청소년수련관 앞 상가를 교육특구로 지정해서  학원교육이 더욱 건전하게 상생하도록 개선 해주세요. 또한 수도 서울로 가는 대중교통수단이 하루빨리 연결되어 20~30분내의 수도권이 되길 바랍니다.

 

◇ “봉사하겠다는 초심 잃지 말기를”

황은아(주부)
6·13 지방선거에 당선된 시장, 경기도의원, 시흥시의원 등 19명 당선자 여러분, 시흥시민과 시흥시를 위해 봉사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마시고 항상 시민의 편에서 서민들을 위한 복지 정책과 시화공단을 활성화시켜서 살기 좋은 시흥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작은 소망은 서민의 복지지원 문제, 맞벌이 부부의 보육문제 확대에 관심을 기울여 주세요. 맨 처음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던 그 마음으로 유권자 시민의 뜻을 저버리지 말고 본연의 업무에 충실해 주시길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 “시민들의 지지와 성원, 헛되지 않게”

오히산업 대표 오히
6.13지방선거에서 당선된 지역의 모든 정치인들이 항상 신뢰 받는 정치인, 시민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정치인, 정치권의 변화를 주도하는 소신 있는 정치인으로 거듭나 시민들이 보내준 성원과 지지가 헛되지 않도록 열심히 일해 줄 것을 부탁드립니다. 부디 밝고 건강한 시흥시를 만드는 데 더욱 힘써주시길 당부합니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