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교통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최상의 정비와 최고의 서비스 제공

기사승인 2019.03.08  16:15:09

공유
default_news_ad2

- 경기도 자동차전문 정비1사업조합 시흥시지회

제4대 경기도 자동차전문 정비1사업조합 시흥시지회(이하. 시흥시지회)에 이돈형 지회장이 4대 지회장에 연임했다. 시흥시지회는 90여개의 회원사와 30여개 협력업체를 통해 제2의 도약을 하기 위한 힘찬 날개짓을 펼치고 있다.
그동안 시흥시지회는 본연의 일 외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봄과 가을에 전회원이 소래산 푸른환경 캠페인과 거리 교통안전 캠페인, 어려운 형편에 있는 학생들의 장학 사업도 펼쳐나가고 있다. 이에 본지는 이돈형 지회장을  만나 향후 활동계획에 대해 들어보았다.  -편집자주-  

●조합원의 건전한 발전과 자동차 정비문화의 향상위해 노력
시흥시지회는 조합원의 소통과 화합 정보교류 및 생산적인 정책을 논의하고 업체를 운영하는데 있어 유익한 정보를 지회를 통하여 상호간 주고받는 건전한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가고 있다.
이돈형 지회장은 “우리 자동차 전문정비업체 회원사들은 시흥 시민들의 교통안전을 책임지기 위해 최상의 정비와 최고의 서비스로 시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며 “시흥지회 회원들의 단결을 통해 내실을 기하고, 급변하는 현 상황에 능동적인 대처로 우리의 권익을 찾을 것이며, 지회원의 사업장이 나날이 발전하고 경쟁력을 갖추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 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건전한 발전과 자동차 정비 문화의 향상을 위한 공동사업과 회원의 권익 증진을 위한 사업을 비롯한 자동차전문정비 관련 설비의 개량 및 기술의 향상, 발전을 위한 조사 ,연구와 시민홍보 활동 등 하겠다”고 했다.
특히 회원사를 위해 수입차량과 신차 출시 때마다 새로운 정비기술 및 정비교육을 습득토록 하는가 하면 화합을 통한 시흥지회의 조직융합, 고객에 대한 친절 봉사 등을 늘 강조하고 있다.
이어 이돈형 지회장은 “정비문화에 대한 불신이 팽배하지만 이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고 판단, 신뢰와 신용을 근간으로 고객의 차량건강을 체크하고 예방하는 마음으로 고객 차량의 주치의가 되겠다”는 자세로 늘 임하고 있다.
자동차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철학을 갖고 있는 이 지회장은 차도 사람과 같아서 주기적으로 병원에 가서 검진 받는 것처럼 큰 병이 들어 고치기보다는 사전예방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 ‘더불어 사는 사회’ 실천
시흥시 지회는 교통질서 문화 확립에 솔선수범 하는 등 캠페인을 통하여 시정발전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
이 지회장은 “시흥의 대중의 발을 담당하는 일에 큰 역할을 하고 있는 단체로 ‘친절을 최우선으로’ 시민여러분을 안전하게‘ 모시는 일에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회는 시흥시 선진교통환경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등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대중교통문화에 적극 노력한 결과 지난 4일에 이돈형 지부장이 시흥시장으로부터 단체표창을 받았으며, 지난 5일에는 경기도지사로부터 강희문 고문, 최의규 전 감사 등이 교통유공표창 등 받았다.

●소래산 및 신천 푸른환경 캠페인 앞장서
시흥지회는 매년 봄가을에 시민들의 명소인 소래산 지킴이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는 이 지회장은 아름다운 소래산을 자연그대로 보존, 후손에게 물려주기 위해 환경보존캠페인을 통하여 정화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한 200여명의 회원 및 회원 가족이 참석한 가운데 신천동소재 ‘신천 푸른환경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회원과 회원 가족이 참석 조별로 분산 배치하여 삼미시장옆 도로변부터 2km에 이르는 서해안로 만남지점 주변 쓰레기를 청소한다.
이돈형 지회장은 “다양한 모습으로 현장 속에서 회원사가 함께하는 화합해 깨끗하고 아름다운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했다.
특히 전 회원들의 가족에게 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조합원을 위한 상조회 가입 등 복지 사업에도 상당히 신경을 쓰고 있으며 수입 창출을 위하여 공동구매를 통한 더 좋은 물건을 저렴하게 구입하여 소비자에게 최저의 가격으로 보답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경기도 자동차전문 정비1사업조합 시흥시지회 4대임원>
회장: 이돈형.
부회장: 정승용. 이만수. 감사: 한은규  고문 :강희문분회장:현영주. 김주호.최지훈. 오광옥.송기만.이희준. 사무장: 이유장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