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5월 온 가족 나들이를 위한 "쇼핑 대축제"

기사승인 2019.04.30  10:01:40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세계사이먼, 국내외 유명 브랜드 최고 80% 할인

신세계사이먼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프리미엄 아울렛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1일부터 12일까지 ‘패밀리 & 프렌즈 위크’를 개최한다.

시흥・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 자녀 등을 위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기프트 아이템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를 할인한다(일부 품목 제외). 또한, ▲ ‘글램핑 마켓’, ‘펫 페스티벌’ 등 가족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전점에서 6일까지 코치가 아울렛 가격에서 30% 추가 할인하고, 캘빈클라인 진이 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나이키는 12일까지 10/15/2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2/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이클코어스가 핸드백 상품을 최고 30%, 의류 및 슈즈는 20% 추가 할인하고,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18년 상품을 30% 할인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6일까지 레고가 밀레니엄 팔콘을 20%, 듀플로/프렌즈/디즈니 등을 30% 할인하고 북스 리브로가 어린이 도서를 30%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도 가정의 달 선물에 적합한 다양한 브랜드들의 특가 행사가 열린다. 디스커버리가 바람막이/후드집업/반팔티셔츠 등을 최고 60% 할인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도 16/17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또한, 네파가 셔츠/바지/바람막이 등을 최고 70% 할인하고, 푸마도 패밀리 세일을 열어 최고 70% 할인한다.

한편, 어린이날 황금연휴 기간에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3일부터 6일까지 ‘제 1회 신시아 펫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센트럴 가든에 설치된 유기견 동상을 중심으로 동전 던지기, 유기견 구하기 등의 이벤트가 펼쳐지고, 동물보호단체 카라와 함께 펫티켓을 소개하고 유기견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등 반려동물 및 유기견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안정화 기자 pairlady@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