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수퍼 세일’ 행사

기사승인 2019.05.28  09:55:43

공유
default_news_ad2

- 6.1~2일까지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 추가 할인

신세계 시흥프리미엄아울렛 전경.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은 6월 첫 주말인 1~2일 양일간 시흥・여주・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규모인 ‘수퍼 세일(SUPER SALE)’을 개최한다.

‘수퍼 세일’은 신세계사이먼이 고객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프리미엄 아울렛을 대표하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연중 25~65% 할인하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 추가 할인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 브랜드 별 할인율 상이)

구매 금액 별 사은 행사도 진행한다. 전 점에서 삼성 또는 KB국민카드로 100/200만 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상품권을 각 5/10만원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SSG PAY로 100/200만 원 이상 결제 시 SSG MONEY를 각 1/2만원 증정한다.

대표적인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전 점에서 아르마니 스토어, 마이클코어스, 마쥬, 산드로, 띠어리, 미샤, 지고트, 럭키슈에뜨 등의 디자이너 브랜드와 폴로 랄프로렌, 빈폴, 브룩스브라더스, CK 진, 게스 등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참여한다. 또한, 아디다스, 언더아머, 푸마,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의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와 슈콤마보니, 락포트, 탠디 등의 슈즈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밖에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오일릴리, 루이까또즈, 지보티첼리, 아이잗바바&더 아이잗 컬렉션, 내셔널지오그래픽, 리복, 테일러메이드, 라움에디션, 아디다스 키즈, 게스 키즈, 네파 키즈, 오프라벨, 템퍼 등이 참여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 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5월 초 오픈한 SSG.COM ‘프리미엄 아울렛’관에서도 파라점퍼스, 무스너클, MSGM, 아쉬, 나이스크랍, 에고이스트, 랩 등의 브랜드가 아울렛 가격에서 최고 20% 추가 할인한다.

한편, ‘수퍼 세일’ 기간 중 전 점에서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회전목마, 미니트레인 등 놀이 시설을 무료 개방하고, 특별 제작한 수퍼 세일 풍선을 무료 증정한다.

센터별로 특색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우선,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인디밴드 공연과 글램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동심을 자극하는 수퍼 매직쇼와 비눗방울 놀이, 플리마켓, 수퍼 간식 페스타 등이 열린다.

신세계사이먼은 ‘수퍼 세일’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영업시간을 조금 늘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정찬식 기자 Sik123456200@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