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울렛부터 백화점, 마트, 편의점 할인까지~~”

기사승인 2019.08.20  11:34:59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와 제휴카드 출시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프리미엄 아울렛이 삼성카드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를 출시한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는 신세계그룹의 프리미엄 아울렛부터 백화점, 대형마트, 창고형 할인점, 편의점까지 고객의 일상에 필요한 쇼핑 채널의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또한, 주유・커피・영화・병원 등 다양한 생활 친화 업종에서의 할인 혜택까지 갖췄다.

우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의 특화 혜택으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대별 월 할인횟수는 전월 이용금액 40만 원 이상 시 1회, 80만 원 이상 시 2회, 120만 원 이상 시 3회로 조건 충족 시 월 최대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합 할인횟수는 연간 12회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쿠폰을 월 최대 6매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매,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천원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이에 더해, 이마트・트레이더스・이마트24오프라인 매장에서 이용 시 3%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 금액대별 월 할인한도는 40만 원 이상 시 5천원, 80만 원 이상 시 1만원, 120만 원 이상 시 1만 5천원이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삼성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원이다.

조창현 신세계사이먼 대표는 “프리미엄 아울렛 고객들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제휴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와 함께 고객을 위해 더 나은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정찬식 기자 Sik123456200@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