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건강·탄력·균형잡힌 다이어트 대표, 월곶 와이스타 댄스학원

기사승인 2019.08.23  14:21:11

공유
default_news_ad2
LG트윈워시 댄스챌린지 1등 수상

한국사회 만큼 몸에 대한 관심과 다이어트에 대한 열기가 전 사회적인 나라도 아마 없을 것이다. 에어로빅, 헬스, 요가로 이어지는 삼각편대가 지배하는 국내 운동 시장은 매번 트렌드를 달리하며 과포화 상태를 이루고 있지만 정작 우리는 왜 운동을 하는 것이고 또 정확한 운동법은 무엇인지에 대한 소개는 희미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본지는 정확한 계획을 세워 단기간으로 빠르고 건강하게 운동 목표에 도달할 수 있게 하고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탄력 잡힌 몸매,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어 주는 월곶동 월곶 와이스타 최승현 원장을 만나보았다.  -편집자 주-

●시민건강 증진을 모토로, 시흥 최고의 다이어트 방송 댄스
현대사회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에어로빅, 건강 헬스케어운동 과 스포츠관련 피트니스운동, 비만관리관련 다이어트운동에 투자하면서, 건강한 몸매를 소유하고 싶어 한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2012년 월곶동 풍산 프라자(롯데리아 맞으편 3층)에 위치한 월곶 와이스타 다이어트 방송 댄스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갖추어 웰빙 복합공간의 면모와 함께 바쁜 회원의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시민건강 증진을 모토로, 시흥 최고의 다이어트 방송댄스장으로 출범했다.
특히 와이스타는 최고 수준의 전문 시범단들이 각종 행사에 참여하고 있으며, 회원들과의 유대 관계를 강화하여 출석률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결과로 시흥시 주민 센타 송년모임, 센트럴병원 주부대학, 월곶포구축제등에서 축하공연을 하였으며, 국민체력100, 시흥체력인증참여 행사에도 참여했다.


최 원장은 “전문 다이어트 방송댄스장 으로 최대한 효과를 볼 수 있게 전문 관리 프로그램과 전문 강사로 구성 되어 있다”며 “회원들의 다이어트 댄스, 힙합, 스트레칭, 근력운동, 유산소운동 등 전신다이어트와 체형교정을 넘어서 신체균형(탄력잡힌 몸매, 균형잡힌 몸매)을 바로 잡아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건강관리을 통하여 건강한 삶,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 시민이 건강해지고 나라가 건강하도록 하여 나라에 조금 이나마 이바지 하고 싶다고 말했다.

●LG전자의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 캠페인 우승
월곶 와이스타 회원들이 LG전자가 지난 6월 진행한 ‘트윈워시 댄스 챌린지(TWINWashTM Dance Challenge)’ 캠페인 대회에서 영예의 그랑프리상을 받았다. 30~40대 주부 20여명으로 구성된 주부팀은 다섯 가지 트윈워시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해냄은 물론, 동화 ‘콩쥐팥쥐’와 ‘알라딘’을 패러디한 재치 있는 스토리텔링으로 큰 호평을 받으며 우승의 기쁨을 쥐게 됐다.
최 원장은 “총 462팀의 응모작 가운데는 유명 댄스 유튜버부터 어린이, 임산부, 외국인 등 다양한 참가자들 중 뛰어난 춤실력과 영상의 독창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고상인 ‘그랑프리상’을 받아 기쁘다”고 말했다.

●월곶 와이스타는 이렇게 운동 합니다
월곶 와이스타는 고등부, 어린이 방송댄스, 일반부의 매니아 들이 수련하고 있다. 수업시간은 1부: 오전9시30분부터 10시30분, 2부: 오전10시30분부터 11시30분, 3부 오후8시30분부터 9시30분까지이며, 어린이 방송댄스는 월,수,금 오후6시30분부터 7시20분까지 수업한다.
최 원장은 “문화가 발달하고 생활수준이 향상되면서 건강관리가 현대인들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때에 품격 높은 서비스 제공을 통해 방송 댄스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건강의 비결은 결코 멀리 있는 것이 아니며 하루에 한 시간만 투자하면 보다 더 활기찬 생활의 여유를 느끼실 수 있다.”고 밝혔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