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쿠쿠전자(주) 콜센터 시흥이전

기사승인 2020.02.17  16:29:56

공유
default_news_ad2

- 여성 상담사 60명 일자리창출

쿠쿠전자(주) 협력업체 콜센터가 시화MTV로 이전, 60명 여성의 신규일자리를 창출했다.

시흥시가 쿠쿠전자(주) 협력업체 중 강남에 있던 콜센터를 시화MTV로 이전에 노력해 온 결과, 경력단절여성 60명의 신규일자리를 창출하게 됐다.

시흥시에 따르면 지난 해 12월 시흥시 대규모 박람회를 개최하며 여성구직자를 알선한 결과 현장에서 20명이 채용되는 성과를 거뒀고, 채용된 인원은 3주 교육을 받고 지난 1월 28일부터 시화 MTV 콜센터에서 근무 중이다.

쿠쿠전자(주) 콜센터 운영기업은 인력수급 어려움을 이유로 이전에 대해 많은 고민했지만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의 적극적인 알선과 교육장 지원 등 많은 협조를 통해 콜센터 이전에 확신을 갖고 지난 1월부터 콜센터 준비에 들어가 1월 28일 콜센터 업무를 개시할 수 있게 됐다.

콜센터 운영기업은 지난 12일 시흥세무서에 사업자 등록을 마친 상태로, 2월 중으로 정규직 30명을 추가 채용할 예정이다.

시흥여성새로일하기지원본부는 시흥시 직영 여성취업전문기관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구직자 개개인의 특성을 파악해 전문적인 상담 및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경력단절여성들을 위한 직업교육훈련, 취업상담을 통해 매년 2,000명이 넘는 여성들이 취업하고 있다. 취업 후 근무를 잘 할 수 있도록 새일반찬점 등 다양한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직무는 순수 인바운드 상담원으로, 쿠쿠전자 제품관련 문의상담, 제품 A/S 접수 등이며 기・미혼자 가능, 신입・경력 무관으로 고객서비스 정신이 있는 여성이면 지원 가능하다. (☎ 310-6032)

정찬식 기자 Sik123456200@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