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21.04.04  11:44:10

공유
default_news_ad2

◇ 임병택 시장은 지난 4월 1일 정왕평생학습관 예방접종센터에서 열린 백신 접종 모의훈련에 참석해 훈련과정을 꼼꼼히 살피고 “접종 전 과정에서 돌발 상황까지 모든 상황에 걸친 철저한 점검을 통해 시민들이 신속하고 안전하게 접종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시기를 놓치지 않고 접종을 받으실 수 있도록 백신 관련 홍보에도 만전을 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 모의훈련은 실제 예방접종에 앞서 접종 실시 인력이 사전 준비부터 이상반응 모니터링까지 전 과정에 대해 검토하고, 이상반응 등 돌발 상황에 철저히 대비하고자 마련됐다. 

◇ 더불어민주당 문정복(시흥 ‘갑’) 국회의원은 지난 3월 30일 ZOOM 화상회의를 통한 장현1초등학교 간담회를 진행하며 지역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 경기도의회 안광률(시흥1) 의원은 지난 3월 29일 경기도의회 의장단 회의 및 경기도교육청 영양교사협회 간담회, 30일에는 장현지구 입주자대표단 화상회의, 31일에는 시흥교육지원청 학교설립 관련 정담회, 4월 1일에는 파주시의원 보궐선거 지원, 2일에는 경기교육 정책토론회 개회식 및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수석대표단 회의, 3일에는 서울시장 보궐선거 지원, 4일에는 구리시 광역의원 보궐선거 지원을 다녀왔다.

◇ 경기도의회 장대석(시흥2) 의원은 지난 3월 29일 경기도 인구정책 조정회의, 30일에는 경기도의회 예결특위 회의 및 장현1초 설립 관련 온라인 회의, 4월 1일에는 경기도사회서비스원 자문회의, 4일에는 구리시 광역의원 보궐선거를 지원했다.

◇ 경기도의회 김종배(시흥3) 의원은 지난 3월 29일 경기도 지역건설 활성화 정담회, 30일에는 부산시장 보궐선거 지원, 4월 1일에는 시흥‘을 당정회의, 2일에는 서울시장 보궐선거를 지원했다.

◇ 경기도의회 이동현(시흥4) 의원은 지난 3월 30일 부산시장 보궐선거 지원, 4월 1일에는 시흥‘을’ 당정협의, 2일에는 경기도의회 수석대표단 회의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김태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회운영위원장은 지난 4월 1일 경기도당 의원총회 의총 및 의결사항 위반에 대한 처리 지침 TF팀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성훈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원은 지난 3월 29일 장현지구 민원 관련 국책사업과 협의, 30일에는 장현지구·목감지구 학교 문제점 교육자치과 협의, 31일에는 자연재난 저감 중간 용역 보고회의 참석, 4월 1일에는 4월 의원간담회 및 도시환경위원회 업무 공유, 2일에는 금이동 구거 민원현장을 확인했다.

시흥신문 webmaster@n676.ndsoftnews.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