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21.06.06  11:34:37

공유
default_news_ad2

◇ 임병택 시흥시장은 지난 2일 ㈜GS리테일(대표 허연수)과 청·장년이 함께 하는‘노인일자리 시니어동행편의점 활성화를 위한 GS리테일 업무협약’ 체결 자리에서 “어르신들이 품격 있고 건강한 노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시흥시가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시흥시의회 박춘호(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장은 지난 2일 제26회 환경의 날 기념식, 4일에는 현장방문(배곧1,2동, 배곧대교, 드론훈련교육센터, 쿠팡물류센터), 5일에는 시흥시새마을부녀회 태극기달기 캠페인, 6일에는 제66회 현충일 추념식에 참석해 순국선열을 추모했다.

◇ 더불어민주당 문정복(시흥 ‘갑’) 국회의원은 지난 1일 의원회관 308호에서 열린 민주당 국토위원 당정간담회에 참석해 국토교통부 관련 현안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 경기도의회 안광률(시흥1) 의원은 지난 1일 시흥시 교육자치과 업무보고 및 경기자동차과학고 경기도의회 청소년의회 참석하고 한국조리과학고등학교 방문, 2일에는 경기도교육청 부서(노사협력과·미래교육정책과·특수교육과) 미팅, 3~5일까지는 제주도의회 현장정책협의 참석,6일에는 현충탑을 참배했다.

◇ 경기도의회 장대석(시흥2) 의원은 지난 3일 장현지구 민원현장 방문 및 조치 협의와 시흥소방서장과 간담회, 4일에는 경기도청 복지정책과 업무협의, 6일에는 현충탑을 참배했다.

◇ 경기도의회 김종배(시흥3) 의원은 지난 2일 경기민주평화포럼총회 및 시흥시 특수학교설립 도교육청 간담회, 3일에는 ‘중대재해처벌법이후 건설 분야 과제 정책토론회’ 주관 및 시흥소방서장과 간담회, 4일에는 시흥시건설협회와 간담회, 6일에는 현충탑 참배를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이상섭(정왕2·3·4동·배곧동) 자치행정위원장은 지난 4일 배곧 1동, 2동 주민센터 및 드론교육훈력센터 현장을 방문했다.

◇ 시흥시의회 오인열(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원은 지난 2일 정왕본동 격려 방문, 3일에는 업무보고, 4일에는 배곧대교 설명회 및 드론교육센터와 쿠팡물류센터 현장 방문, 5일에는 시흥천 봉사, 6일에는 현충탑 참배를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성훈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원은 지난 1일 ‘시정질의서’ 작성, 2일에는 하중지구 민원회의 주재(LH.도시주택국.대책위), 3일에는 조남동 510-4 도로 폭 확장 민원 확인, 4일에는 방산동 토지  민원 확인, 5일에는 행정사무감사를 준비했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