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21.09.12  09:55:07

공유
default_news_ad2

◇ 임병택 시흥시장은 지난 7일 법정기념일인 사회복지의 날과 사회복지 주간을 맞이해 ‘제22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50만 대도시에 걸맞게 더 견고하고 빈틈없는 복지안전망을 구축할 수 있도록 시흥시민과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사회복지 종사자들의 처우와 권익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시흥시의회 박춘호(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장은 지난 6일 시흥시인라인연맹 임원 간담회, 7일은 시흥시테니스협회 현장방문 및 임원 간담회, 8일은 한마음혈액원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했다.

◇ 더불어민주당 문정복(시흥 ‘갑’) 국회의원은 지난 6일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장에서 열린 결산심사에 참석해 국가 예산에 대한 심사를 진행했다.

◇ 경기도의회 안광률(시흥1) 의원은 지난 6일 경기도교육청 2차 추경 예산심의, 7일은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현장방문, 8일은 경기도교육청 ‘달.고.나 취업박람회’ 참석, 9일은 지역구 민원상담, 11일은 시흥시민축구단을 격려 방문했다.

◇ 시흥시의회 오인열(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원은 지난 6일 군자동행정복지센터 방문, 7일은 소망테니스장 현장 방문, 8일은 혈액원 홍보대사 위촉식 및 당정회의, 9일은 기후대응용역 중간보고회, 10일은 정왕동 녹지 로드체킹, 11~12일은 시흥천 봉사활동을 펼쳤다.

◇ 시흥시의회 성훈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원은 지난 6일 공공택지지구 지정관련 문제점 검토, 7일은 광역도로 진행 사항 점검, 8일은 시흥시건축문화상 행사 참석, 9일은 연성동주민센터 방문, 10일은 장현지구 아파트연합회 회장단과 간담회를 가졌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