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경기도미래기술학교 ‘데이터 산업인력 양성 과정’ 교육생 모집

기사승인 2021.09.17  15:08:22

공유
default_news_ad2

- 경기도 내 기업 및 기관 재직자 대상 10월 한 달간 교육 진행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경기도미래기술학교 데이터 산업인력 양성 교육 재직자 과정 교육생을 17일부터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지난 7월부터 진행 중인 ‘경기도미래기술학교’ 데이터 산업인력 양성교육의 한 과정으로 경기도미래기술학교 협력기업 재직자의 의견을 청취해 데이터 분석‧활용 최신동향 및 데이터 산업 관련 온라인 컨퍼런스 형태의 특강으로 진행된다.

교육은 10월 5일부터 27일까지 주 2회 진행되며, 코로나19 거리두기 상황을 고려해 전면 온라인으로 운영된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 종사하는 재직자들을 고려해 ▲라이프 스타일 ▲의료/건강 ▲데이터3법 ▲제조/유통 ▲금융 ▲행정 ▲교육/HRD ▲농업 총 8가지 분야의 데이터 산업 실무자들이 특강을 진행한다. 분야별로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AI‧빅데이터‧메타버스 등 데이터 산업 관련 최신기술동향에 대해 파악하고 재직자들에게 인사이트(통찰)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또한, 강사와의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강의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를 돕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다양한 분야 재직자 간 관계망 형성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기간은 9월 17일부터 10월 27일까지로 교육일시에 따라 순차적으로 모집이 진행되며, 매주 다른 분야의 희망 강의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데이터 산업인력 양성교육 ‘재직자 과정’의 상세 교육 일정 및 강의 주제 등 세부내용은 이지비즈 사이트(www.egbiz.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신청은 온라인 교육접수 사이트(www.datahrd.kr)를 통해 하면 된다.

정찬식 기자 Sik123456200@naver.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