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17.12.10  09:19:38

공유
default_news_ad2

▶ 김윤식 시흥시장은 지난 7일 시흥 배곧신도시 내에서 서울대와 지역특성화사업 민간사업자인 ㈜한라 등이 참석한 ‘서울대 스마트캠퍼스 선포식’ 및 ‘자율주행자동차 연구컨소시엄 조성 협약식’에 참석했다. 김 시장은 “시흥 100년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 서울대 시흥 스마트캠퍼스를 환영한다”면서, “서울대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도시 비전을 실현하는 지방정부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시흥시의회 김영철(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장은 지난 7일 서울대학교 시흥스마트캠퍼스 선포식과 8일에는 시흥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사업보고회에 참석했다.

▶ 자유한국당 함진규 (시흥 ‘갑’) 의원은 지난 4일 신천동 소재 지역사무실에서 ‘민원인의 날’을 진행, 주민 애로사항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7일에는 서울대학교 시흥스마트캠퍼스 선포식에 참석했다.

▶ 더불어민주당 조정식(시흥 ‘을’) 국토교통위원장은 지난 4일 사)스마트허브경영자협의회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과 7일에는 서울대 시흥스마트캠퍼스 선포식에 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임병택(시흥 1)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7일 시흥시장애인자립생활센터 수수꽃다리 작품발표회 및 송년회에 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김진경(시흥 2) 도의원은 지난 6일 시흥시새마을 부녀회 주관으로 열린 2017 새마을 합동결혼식에 참석하였다.

▶ 경기도의회 최재백 의원(시흥3)은 지난 7일 서울대학교 시흥스마트캠퍼스 선포식 및 자율주행자동차 기반 미래 도시 모빌리티 조성 협약식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홍원상(정왕2·3·4동) 부의장은 지난 6일 오이도 상권 활성화 방안 간담회와 7일에는 임마누엘어르신 국수봉사 및 지역아동센터 송년회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손옥순(비례대표) 자치행정위원장은 지난 6일 새마을부녀회 합동결혼식과 7일에는 북시흥농협 농어민대회에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김찬심(대야·신천·은행·과림동)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6일 시흥시새마을부녀회 합동결혼식과 댓골상인회 송년회, 호남향우연합회 송년회에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윤태학(대야·신천·은행·과림동) 의원은 지난 5일 ‘두손 모아 결식 이웃사랑회’ 송년회와 7일에는 서울대스마트캠퍼스 선포식에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조원희(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원은 지난 7일 서울대 시흥스마트캠퍼스 선포식에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김태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은 지난 6일 호남향우연합회 송년회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박선옥(정왕2·3·4동) 의원은 지난 6일 새마을부녀회 합동결혼식과 오이도상권활성화 방향 토론회에 참석하고 7일에는 장애인자립 ‘수수꽂다리’ 송년회 및 서울대시흥스마트캠퍼스 선포식에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이복희(비례대표) 의원은 지난 6일 새마을부녀회 합동결혼식과 호남향우연합회 송년회에 참석하고 7일에는 서울대스마트캠퍼스 선포식에 다녀왔다.

shnews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