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계적인 명품 관광도시 시흥 건설”

기사승인 2018.02.10  23:16:28

공유
default_news_ad2

- 이길호 시흥미래전략포럼 대표 시장출마 선언

더민주당 시흥 ‘갑’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을 역임하고 현재 시흥시민포럼 대표인 이길호 씨가 시흥시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이길호(53) 시흥미래전략포럼 대표가 6일 시흥시청 시민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6·13 지방선거 시장출마를 선언했다.
이길호 대표는 “시흥시는 어느 정도 완성된 주변 도시와는 달리 아직도 속도감 있게 개발해야 할 도시이고, 추진력 있게 밀어 붙이는 리더십이 필요하다.”라며 “포동 폐염전을 친환경적인 세계적인 관광단지로 만들어 시흥을 세계적인 관광도시로 끌어 올리겠다.”고 시장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길호 대표는 주요 공약으로 ▲기존 산업사회에서의 SOC에 대한 투자보다 사람에 대한 과감한 투자, ▲포동폐염전 친환경적인 세계적인 명품 관광단지로 조성, ▲시흥시청 근처에 ‘대중교통 허브’ 조성, ▲ABC 센터에 대기업과 연계한 ‘청소년 미래직업 체험센터’ 유치, ▲기업하기 좋은 도시 프로그램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시흥스마트허브 활성화, ▲공동주택 관리 지원센터를 설립 등을 내세웠다.
이길호 대표는 “아직도 역동적으로 발전해야 하는 시흥시는 경영마인드를 가진 시장, 세일즈를 잘 할 수 있는 시장이 필요하다.”라며 “어렵게 사업을 일으키면서 체득한 경영능력과 세일즈 능력, 또한 본인이 가지고 있는 명문대와 정치, 경영자 등 다양하고 폭넓은 인맥을 잘 활용해 시흥을 발전시키는 ‘세일즈 시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길호 시장 예비후보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국회의원 김홍일 정책비서관(5급)과 더민주당 시흥 ‘갑’ 지역위원회 사무국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주)미래SMC 대표로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희연 j5900@chol.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