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충실히 이행하는 리더중의 한사람!

기사승인 2018.07.26  17:06:11

공유
default_news_ad2

- [인터뷰] 주상민 대표

분양대행사인 ㈜나우리산업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주상민 대표이사는 30여 년 동안 부동산 컨설팅 및 건물종합관리 분야에서  세밀한 분석과 전망 분석에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주 대표는 “시화공단, 반월공단의 현장에서 뛰면서 시장의 흐름을 정확하게 읽어낼 수 있고,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며 “현장 업무야말로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고 말했다. 그는 전문성이 부족한 일반투자자라면 신뢰성 있는 자료를 제공하면서 체계적으로 사후관리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는 전문기업을 찾기를 바란다는 말도 잊지 않는다.
 주 대표는 “행복한 건강과 풍요로운 삶, 그리고 삶의 가치를 높여 주기 위한 삶의 파트너로서 시민 삶의 질을 윤택하게 하는 안산, 시흥의 최고의 중계서비스를 하겠다.” 며 “앞으로도 시민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구현을 위해 정진할 것을 다짐 한다”고 말했다.
“부자로 가는 길은 나의 확신과 선택이라고 생각 합니다”라고 말하는 주대표.
전원주택, 상가, 공장부지 및 공장을 구입한 고객이 1~2년 후 자신을 직접 찾아와 ‘고맙다’고 말할 때 그동안의 발품은 모두 잊어버린다는 그에게서 진정한 프로임을 느낄 수 있었다.
한편 주 대표는 ㈜스틸랜드는 2006년 창업 이후 (주)나우리산업, (주)나우리개발 3개의 법인으로 성장하여 주력 사업인 건물종합관리, 시행업, 분양업, 팬션단지 종합관리업 등으로 성장 하였으며, 오이도 입구에 자리잡은 동남아 최대의 6만5천평, 약 1,000여개의 철강전문 업체들과의 긴밀한 협조와 상생을 통해 입주 초창기 부터 10여년 동안 동남아 최고의 철강유통단지를 만들어 내는데 주역을 한 인물이기도 하다.


또한 주 대표는 매년 꾸준히 남모르게 소년소녀가장들과 나라를 위해 국토수호의 임무를 다하고 있는 국군장병 등 이웃들을 돕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요즘과 같이 어렵고 힘든 시기에 사회적으로 더욱 소외받는 이들에게 강철같이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있는 사람 ㈜스틸랜드 주상민 대표이사는 매년 국군장병 및 소년소녀가장들을 돕기 위한 먹거리 바자회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인 지원을 해오고 있다.
특히 논산 장애인시설 ‘함께하는 복지재단’과 결연협약 및 정기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주상민 대표의 기업 사회환원정신은 과거 큰 어려움을 극복하며 스스로 체득한 강철같은 경영원칙의 한 부분이기도 하다. 오늘날 크게 요구되어지는 노블레스 오블리주 선행항목을 충실히 이행하는 리더중의 한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그는 (사)환경보호국민운동본부 공동대표, (사)한국권투협회 수석부회장, (사)한국미용가협회 명예 회장, 안양서초등학교 총동문회장으로서 지역활동 과 사회발전 관련 하여 국회의원, 시장 표창 등 많은 상을 수상하였다.

오세환 기자 osh6300@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