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19.09.07  11:55:04

공유
default_news_ad2

◇ 임병택 시장은 지난 6일 시흥시체육관에서 열린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복지박람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또한 같은 날 오후 6시에는 시흥시노동자지원센터 개소식에 참석해 비정규직 및 영세사업장 노동자의 근로조건을 향상하고 권익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임 시장은 또 7일 비둘기공원에서 열린 ‘2019 생명사랑 자살예방 걷기대회’에 참석해 생명 존엄의 가치를 시흥시민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 시흥시의회 김태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장은 지난 3일 9월 의원간담회를 주재하고 6일에는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7일에는 의장기 태권도대회에 참석해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자유한국당 함진규(시흥 ‘갑’) 국회의원은 지난 5일 오후 2시 국회의원관 제1소회의실에서 함진규 국회의원이 주최하고 자유한국당 생명안전뉴딜 특별위원회·한국시설공단·공간정보산업협회가 공동주관, 국토교통부·한국교통안전공단이 후원한 ‘드론을 활용한 시설물 안전유지 토론회’를 개최했다.

◇ 경기도의회 안광률(시흥1) 의원은 지난 2일 신천중학교 학부모 간담회, 4일에는 포동 백자·청자 가마터 경기도 문화종무과 현장방문, 5일에는 경기도어울림체육대회 개회식, 6일에는 사회복지사의 날 행사 및 삼미시장번영회 노래자랑, 7일에는 시흥시생명사랑 걷기대회 및 은행골축제 개막식에 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장대석(시흥2) 의원은 지난 3일 경기도언어교육연수원 및 경기도융합과학교육원 현장 방문, 4일에는 도창초 학부모회 간담회, 6일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시흥시노동자지원센터 개소식, 7일에는 시흥시생명사랑걷기대회에 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김종배(시흥3) 의원은 지난 3일 경제노동위 서울창업허브센터 방문, 4일에는 시화반월 스마트산단 출범식, 5일에는 시흥교육청 실내체육관 간담회, 6일에는 더불어민주당 대표단 사회복지시설(용인)을 방문했다.

◇ 경기도의회 이동현(시흥4) 의원은 지난 3일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 전체회의, 4~5일에는 예산결산특위 추경안을 심의했다.

◇ 시흥시의회 오인열(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부의장은 지난 2 월곶주민센터 국수봉사, 3일에는 9월 의원 간담회, 4일에는 일산월드스마트시티 엑스포, 5일에는 추석복지시설 방문 및 다문화센터 송편 만들기, 6일에는 노동자지원센터 개소식에 다녀왔다.

◇ 시흥시의회 김창수(정왕2·3·4동·배곧동)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2일 시흥스마트허브 경영자협회 조찬 포럼, 3일에는 9월 의원간담회, 4일에는 일산월드스마트시티 엑스포, 5일에는 정왕3동 주민자치회의, 6일에는 아이누리돌봄센터 개소식, 7일에는  더불어민주당 시흥(을)지역위원회 당원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성훈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원은 지난 2일 미산동 도시계획도로 및 하상동 연꽃테마파크 인도길 가이드레일 민원 협의, 3일에는 9월 의원간담회, 4일에는 기업 지원특위 기업 방문 및 ‘2019 월드스마트시티 엑스포’ 행사 참석, 6일에는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행사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박춘호(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원은 지난 3일 시흥시의회 9월 의원간담회, 4일에는 시흥시의회 기업지원특별위원회 중소기업 현장방문 및 스마트산단 출범식, 5일에는 시흥시 다문화가족 추석맞이 송편 만들기, 6일에는 제20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및 시흥시 노동자지원센터 개소식, 7일에는 더불어민주당 시흥(을)지역위원회 당원 체육대회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홍원상(정왕2·3·4동·배곧동) 의원은 지난 2일 소꼼닭어르신 갈비탕봉사, 5일에는 생활임금심의위원회 주관, 4일에는 정왕3동주민자치 월례회의, 6일에는 사회복지의날 기념식 및 노동자지원센터 사무실 개소식, 7일에는 정왕복지관 ‘우리는 서로의 용기이다’행사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이상섭(정왕2·3·4동·배곧동) 의원은 지난 2일 해솔중 행정개교식, 3일에는 9월 의원간담회, 4일에는 반월시화 스마트공단 선도 프로젝트 선포식, 5일에는 추석명절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했다.

시흥신문 webmaster@n676.ndsoftnews.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