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흥사람들 & 행사소식

기사승인 2020.07.10  18:26:27

공유
default_news_ad2

◇ 임병택 시장은 지난 8일 시흥시 하반기 정기 인사(7.6일) 이후 첫 공감회의를 주재하고 “새로운 자리에서 새로운 업무를 시작하시는 공무원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인사를 전한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오직 시민을 가장 앞자리에 두고 업무에 임해 달라. 시흥시장으로서 언제나 소통의 자세를 견지하겠다”고 말했다. 

◇ 시흥시의회 박춘호(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장은 지난 7일 시흥시의회 7월 의원간담회 및 제279회 시흥시의회 임시회, 9일에는 시흥중앙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10일에는 노인회 시흥시지회 및 시흥교육지원청 방문, 11일에는 시흥해송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 더불어민주당 문정복(시흥 ‘갑’) 국회의원은 지난 7일 국회의원회관 제1세미나실에서 ‘을지로(乙지키는 길)위원회’가 주관한 「코로나위기 실업안전망 어떻게 재구축할 것인가?」 주제의 더불어민주당 민생연석회의에 참석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사회안전망을 구축을 통한 국민 일자리 청사진을 제시했다.

◇ 경기도의회 안광률(시흥1) 의원은 지난 6일 대야동 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방문, 7일에는 경기도의회 본회의 및 시흥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8일 경기도의회 상임위, 9일에는 시흥중앙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10일 경기도의회 코로나비상대책단 회의에 참석했다.

◇ 경기도의회 장대석(시흥2) 의원은 지난 7일 경기도의회 본회의 및 장현지구 입주자 총연합회 간담회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이복희(대야·신천·은행·과림동) 도시환경위원장은 지난 6일 한울타리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 사무국장 미팅, 7일 제279회 임시회에 참석해 후반기 원 구성을 마쳤다.

◇ 시흥시의회 성훈창(연성·신현·목감·매화·능곡·장곡동) 의원은 지난 7일 제279회 임시회의, 8일에는 대중교통과 노선버스 관련 미팅, 10일에는 호민관회의에 참석했다.

◇ 시흥시의회 오인열(군자·월곶·정왕본·정왕1동) 의원은 지난 6일 외곽3교 화단정리, 7일에는 시흥천 화단정리, 9일에는 소래포구항 환경평가주민 설명회 및 월곶통장 회의, 10일에는 호민관 회의에 참석했다.
 

시흥신문 webmaster@n676.ndsoftnews.com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