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경기도기숙사」 2023년 입사생 2.2일까지 모집

기사승인 2023.01.09  15:55:27

공유
default_news_ad2

- 3인 1실 기준 1년 보증금 20만 원에 월사용료 20만원

경기도내에 거주하는 대학생과 청년들에게 안정적인 주거환경 제공과 경제적 부담 완화 등의 편의를 제공하는 경기도기숙사가 새해 신규 입사생을 2월 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OOO명으로, 청년비율 30% 이내, 인근지역(수원) 5% 이내 제한(기숙사주소지 제외), 동일대학 정원의 10% 이내를 선발한다. 단, 대학생에 한해 동일대학 정원의 10% 초과로 선발 제외된 자는 예비자로 선발해 입사포기 및 중도퇴사자 발생 시 우선 선발한다. 반면, 남녀 선발 인원은 접수 인원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신규입사생은 선발공고일 기준 1년이상 계속하여 경기도에 주민등록이 돼 있는 대학생·청년을 대상으로 한다.
공고일 현재 도에 주민등록이 돼 있고, 기준일 이전에 도에 주민등록이 돼 있던 기간의 합산이 10년 이상인 대학생 또는 청년이다.
입사생은 기숙사 벌점 등으로 인한 입사제한이 되지 아니한 자여야 한다. 입사선발 1회의 입사기간은 1년으로 하고, 재입사할 수 있으며, 입사기간은 최장 2년(입사선발 2회)로 한다. 특히, 학기별 자격을 심사할 수 있다. 입사선발 1회의 입사기간이 중도 퇴사로 1년 미만의 경우에는 입사선발 1회로 본다.
아울러, 입사자격의 제한은 ▲퇴학 및 정학 처분을 받은 자 ▲휴학한자(단, 군복무 마친 후 복학 예정자 제외) ▲법정 전염병 등으로, 공동생활에 부적합한 것으로 판단되는 자는 입사자격에 제한을 둔다.
입사신청은 2월 2일까지 경기도기숙사 홈페이지(www.ggdorm.or.kr)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다. 지원완료 후에는 입사신청(접수)번호를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신규입사생 선발은 ▲소득(국민건강보험료납부합산액 평가표기준 환산) ▲가산점(차상위계층, 장애인, 국가유공자, 탈북주민 자녀, 다문화가정, 다자녀가정)을 기준으로 한다. 동점의 경우 ▲소득 ▲원거리 ▲저학년 ▲기숙사 거주기간 짧은 자를 우선 선발한다.
신규입사생 및 예비자 발표는 2월 13일 오후 8시 홈페이지(www.ggdorm.or.kr)에서 개별확인할 수 있다.
입사생은 3인 1실 기준 1년에 보증금 20만 원을 부담한다. 조식과 석식을 포함해 월 입사부담금은 20만 원, 학기당 입주금(시설환경부담금, 자치회비)은 5만 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기숙사 카카오톡(https://center-pf.kakao.com)및 전화(031-217-7671)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서호로 16>

김경혜 기자 niba845@hanmail.net

<저작권자 © 시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